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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4/12/02 (1)
Deeper Learning
[UE5] Animation Blueprint Linking - Lyra 스타일 애니메이션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ASR - 개발일지7)
더 많은 종류의 적을 추가하고 플레이어 캐릭터에도 점프, 달리기, 앉기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들을 추가로 세팅할 때가 되었다. 기능은 이전에 구현해 놓았으나 문제는 기존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가 전혀 모듈화 되어있지 않다는 것이었다. 전투 시스템을 전부 리뉴얼하고 나서 테스트를 위해 아래처럼 간단한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를 계속 사용하고 있었으며 공격과 관련된 애니메이션은 시점에 맞는 이벤트 수집을 위해 애니메이션 몽타주로 관리하고 있다. 프로젝트에서 애니메이션 시스템 전체를 다시 설계, 최적화하여 변경 사항이 매우 많지만 이번 포스팅에서는 Animation Blueprint Linking, Animation Layer Interface만 소개하려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
Game Development/Devlog
2024. 12. 2.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