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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E5] 기초 총기 시스템 개발 완료 (프로젝트ASR - 개발일지2)
(지난 포스팅) [UE5] 애니메이션 개선, FABRIK, 격발 기능 추가 (TPS 개발일지 - 4)지난 포스팅) [UE5] Rifle 픽업, 착용 기능 구현, Replication 문제 해결 (TPS 개발일지 - 3)ProjectVT가 크라우드 펀딩을 앞두게 되어 개발할 것들이 크게 늘어 TPS 개발에 시간을 이전보다 많이 쓰지 못하였dlaiml.tistory.com 크로스헤어 제작AimOffset 애니메이션 문제 해결카메라 고도화연사기능 구현총기반동 구현 크로스헤어 제작캐릭터의 기본 무기인 라이플을 위한 십자 형태의 크로스헤어를 위젯 블루프린트로 제작하였다. PlayerController에서 BeginPlay 시점에 위젯을 생성하고 무기 습득에 따라 Visibility를 조정한다.BindWid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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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8. 5. 1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