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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4/09/29 (1)
Deeper Learning
[UE5] 보스 구현, 전투 시스템 고도화, 회고 (프로젝트ASR - 개발일지6)
처음 프로젝트의 목표는 앞으로의 게임 개발을 쉽게 하기 위한 코드 베이스, 보일러플레이트 만들기였으나 이를 어느 정도 달성한 것 같아 프로젝트의 방향성을 조금 더 뾰족하게 다시 설정하고 내가 원하는 게임을 만들기로 결정하였다. 보스와의 전투가 메인이 되며 가드와 회피를 통해 보스의 공격을 흘려내며 매우 강력한 대미지를 가진 보스를 공략하는 소울류 게임의 보스 전투 시스템의 일부를 차용하였다. 프로젝트 초기에는 TPS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콜 오브 듀티, 배틀그라운드, 배틀필드를 참고하며 무기 픽업 기능, 조준 기능, 탄창 시스템을 만들었으며 이후 액션 게임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데빌메이크라이, 팬텀 블레이드 제로, 베요네타를 참고하며 기본 콤보시스템, 공중 전투 액션, 전투 시스템을 개발했다.이후 세키로..
Game Development/Devlog
2024. 9. 29. 18:40